관광지 공고:홈페이지 > 꽃배 계곡을 돌아다니다 > 테마 경관 > Details
테마 경관
화리수풀밑——강양나무집 Author: Release time:2021-07-03 10:30:58 Information sources: Views:
해남 화리는 국가 2급 보호 식물이다. 소장·문화·미감·약용·투자를 아우른다. 해남에 심어야 해남 화리가 붙을 수 있다. 이런종류의 나무는 생장이 아주 느리다, 8년쯤 심지가 자라기 시작했어요, 하리 껍질만 나고 심지가 자라지 않는다. 심지가 생긴 후, 하리 심지가 자란 나무를 해남 지방 사람들은 '격(格)'이라 불렀고, 이 '격(格)'이가 진짜 화리다.
첨봉령이 속한 지역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가장 넓은 면적으로 가장 잘 보존된 열대 원시림 공원이 있는 곳입니다! 화리곡리조트 내 토질은 붉은 모래와 함께 샘물이 화리흘러나와배가 자라기에 가장 적합하며 양질의 수심이 자란다.국가 최남단 음산소이온이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며 북위 18도는 햇빛이 잘 들고 기후가 온난하며 풍수가 좋아 화리 성장에 특히 적합하며 나무 심지가 빨리 자란다.화이곡은 큰 환경으로부터는 분지로서, 지리적 이점이 천혜의 자연환경이 더욱 안전하여 화리 성재를 하는데 유리하다. 화리는 품질이 다르고, 가치의 고저가 다르다.품질/가치가 낮은 것부터 높은 것까지: 기타 화리-베트 남화리-해남 화리-첨봉령화 리.진짜 일품 화리는 첨봉령의 화리다.
- return to previous page